히브리 M64

그리스도는 당신의 생명이 우리안에서 계속 자라서 당신과 똑같이 만들어 가는 것이 생명의 법의 역사이다.

그리스도께서 우리 안에서 자라는길은 오직 감추인 만나를 먹음으로써이다.
먹을때 이 만나는 우리안에서 싹이나는 요소가 될 것이다 이 요소가 우리 존재의 가장 깊은 속으로부터 싹을 낼때 그것은 우리 생각 안으로 생각을 통하여 싹을낼때 우리 모두로 하여금 그분의 산 표현이 되도록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변화시키고 본받게하는 생명의 법의 역사하심이다. 

"주 예수여! 당신 자신을 내 생각과 감정과 의지 안으로 확장하소서! 
주여! 그 유일한 법으로 하여금 나의 모든 속부분들 안에서 많은 법들이 되게 하소서!
나는 당신이 내 존재의 각 부분들을 소유하실 때까지 내 안에서 확장되시기를 원합니다.
나는 사랑하거나 미워하거나 또는 어떤 것을 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나는 오직 당신 자신을 내 안으로 확장하시기를 원합니다!"
아멘! 

지방교회, 히브리서
지방교회, 교회 생활하기
지방교회, 라이프스터디 누림
지방교회 - 확장, 생명, 자람, 만나, 교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