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M 08

거듭난다는 것은 이미 소유하고 있는 사람의 생명 외에, 하나님의 거룩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은 사람이 하나님의 거룩한 생명을 담는 그릇이 되는 것이다.

거듭남이 없이는 어떤 사람도 죄로부터 구출되거나 영적인 눈을 가질 수 없다.
더우기 어느 누구도 거듭남을 체험하기 전에는 부활 생명에 참여할 수 없다.

다시 태어나는 것은 요한의 사역인 물로써 끝나고, 예수의 사역인 그 영으로써 태어나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님은 영이시며 오직 우리의 영만이 하나님의 영을 만질 수 있다.
그러므로 거듭남은 절대적으로 우리 영 안의 문제이다.

거듭나기 위해서 당신의 생각 감정 의지를 사용하지 말라.
단순히 당신 자신을 열고 자신이 누구인지를 잊어버리고 당신 존재의 깊은 곳을 열고, 깊은 영 안에서 ''오! 주 예수여,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 라고 말할 때 신성한 영이 즉시 당신 안에 들어갈 것이다.
믿는 것이 구원을 받고 거듭나는 유일한 길이다.

거듭남에 의해서 우리의 죽었던 영은 되살아났고 생생해졌을 뿐 아니라 하나님의 영에 의해 하나님의 신성한 생명이 분배되었다.

이제 우리의 영은 거듭난 영이며, 우리의 새 존재가 되며 우리는 그 영에 의해 살아야 한다.

지방교회, 요한복음
지방교회, 교회 생활하기
지방교회, 라이프스터디 누림
지방교회 - 거듭남, 신성, 생명, 분배, 영원, 교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