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린도후서 M 24

나는 내가 생명 주는 영으로 주입되었을 때, 자동적으로 의로운 생활을 갖게 됨을 깨닫게 되었다.
나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며, 다른이들에게 득죄하지 않고 그릇되게 행하지 않는다.

내가 그 영으로 적셔졌을 때 나의 생활은 그리스도의 표현이 된다.

내주하시는 그리스도가 나로 말미암아 살아 나타날 때,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표현인 의이며, 이 표현은 하나님의 형상이다.

새 언약의 사역은 한 가지, 한일, 한 인격-내적으로는 생명 공급이신 생명 주는 영이시며, 외적으로는 우리 의이신 그리스도-를 사역하는 것이다.

우리가 생명 공급이신 주님을 살아낼 때, 그분은 우리의 의가 되신다.
주님은 우리를 위하여 죄가 되셨으며, 이제 우리는 주님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된다.
이것이 새 언약의 사역이다.

지방교회, 고린도후서
지방교회, 교회 생활하기
지방교회, 라이프스터디 누림
지방교회 - 주입, 자동, 표현, 언약, 사역, 공급, 교회

+ Recent posts